top of page

한방채식테라피 21기 모집합니다.

봄이 찾아왔습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부쩍 몸이 피곤하다 느껴지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이제 무엇보다 건강을 챙겨야 할 시기입니다. 지난 온라인강좌를 통해 참가자분들이 크고 작은 많은 변화를 체험하셨습니다. 체중감량, 알러지개선 부종, 만성염증, 근육통 위염, 변비, 생리통 관절염, 여성질환개선은 물론 우울증과 공황장애 만성무기력증이 개선된 분들도 계셨고요 무엇보다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웠고 먹고 살아가는 일에 대한 삶의 태도가 바뀌었다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또한 4주간의 여정을 통해 채식요리의 달인들 변모하게 되셨답니다. 매일의 식단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마주하고 싶으신 분들 신청해주세요. ***** 참여를 원하신는 분들은 입금 하신 후, 성함, 메일주소핸폰번호 아래 비밀덧글이나 girinherb@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기존 강의와 달라진 점

1. 기존 강의는 자료를 복사해서 나눠드렸으나, 온라인 강의는 메일로 파일이 전송됩니다. 2. 미리 보내드리는 설문지를 제가 미리 받아서 검토 후, 강의가 끝날 무렵까지 각자에게 좋은 권장식단가이드를 개인별로 메일링 해드립니다. 3. 힐링티테라피의 경우 차에 대한 이론적 정보와 체질과 증상에 맞는 차의 효능과 음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기존 강좌와 달리 추가로, 차를 집에서 어떻게 끓이고 우려내는지에 대한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4. [채식연습]에 나와있는 다양한 레시피들의 숨겨진 팁을 전수해드립니다. ^^


코로나로 실내생활이 늘어나고 건강한 컨디션 유지가 어려운 요즘, 한방채식테라피를 통하여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기회를 갖아보세요!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Follow Us
  • Facebook Social Icon
bottom of page